사료가 다 떨어져 사료를 찾던 중 아투 독 사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오늘은 아투 독 사료를 구매하기 전 사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투 독 치킨 사료에 대한 정보와 기호성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아투 독 정보
강아지가 매일 먹는 사료 어떤 걸 살지 고민이 되는데요. 많은 고민 끝에 아투 독 사료를 구매했습니다. 아투 독 사료를 예전에도 한번 구매한 적이 있는데 저희 집 강아지가 잘 먹고 별다른 문제없었기 때문에 재구매했습니다.
아투 독 사료는 칠면조, 치킨, 청어 , 연어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. 모든 사료를 만들 때 신선육 함량을 높이 하여 만들어 기호성이 좋다고 합니다. 단일 단백질을 사용하여 알레르기가 있는 강아지에게 좋은 사료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 육류 80%, 식물성 원료 20%로 구성하여 강아지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만들었다고 합니다. 또한 글루텐프리의 사료입니다. 사료에 글루코사민,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해 강아지들의 관절과 장 건강까지 챙긴 사료입니다. 1.5kg , 5kg , 10kg 세 가지 용량으로 판매 중입니다. 아투 독 치킨 기준 1.5kg을 337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.
반응형
아투 독 치킨 정보
저는 다양한 종류 중 치킨 맛을 구매했습니다. 치킨 맛의 성분은 조단백 32% 이상, 조지방 18% 이상, 조회분 7.6% 이하, 조섬유 2% 이하 , 인 1.2% 이상 , 칼슘 1.8% 이상, 수분 8% 이하로 구성되어있으며 열량은 369.6kcal/100g입니다.
사료의 크기는 1cm 정도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 소형견이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. 아투 독 사료는 고농축, 고영양 사료이기 때문에 다른 사료에 비해 덜 급여해도 된다고 합니다. 급여방법은 3kg 강아지 기준 45~70g입니다. 하지만 급여량은 반려견의 활동량 등을 고려하여 더 주거나 덜 줘도 된다고 하네요. 아투 독 사료는 고기 함량이 많은 사료라 사료를 바꿀 때 천천히 조금씩 바꿔주지 않으면 무른 변을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. 생후 6개월 이하의 강아지의 경우 급여량을 더 늘리면 된다고 합니다.
급여 후기
사료의 성분이 좋아도 꾸마가 먹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데요. 꾸마에게 직접 사료를 급여해봤습니다.
저번에 한번 먹어본 사료라 그런지 간식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나름 잘 먹어주네요.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사료를 구매해봐야겠습니다.
반응형
마지막으로 꾸마가 사료 먹는 동영상 첨부합니다.
아투 독 치킨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. 어떤 사료를 구매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